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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이야기

마라톤 입문 훈련기 4주 마무리와 5주차 계획

by 아기콩 2009. 6. 8.
지난주 훈련 결과.
화, 수 목, 금,토 요일 각 아침.
화요일 : 5시 20분 기상. 트랙 1바퀴 천천히 걷기, 10바퀴 빠르게 걷기, 1바퀴 달리고 1바퀴 빠르게 걷기 2번.
수요일 : 5시 20분 기상.  동일하게 하고 마지막에 한바퀴 더 달림.
목요일 : 5시 10분 기상.  수요일과 동일.
금요일 : 5시 10분 기상,  전날과 동일.
토요일 : 7시 30분 기상,  전날과 동일

총 걸은 거리 : 26 킬로미터.
총 달린 거리 : 5.6킬로미터.
총 운동거리 : 31.6킬로미터.

이번주 훈련 목표
월, 화, 수, 목, 금, 토. 각 새벽 5시 경 기상.
1바퀴 천천히 돌기 후 9바퀴 빠르게 걷기, 2바퀴 달리고 1바퀴 빠르게 걷기 2회 실시.

오늘 800미터 달리기를 하였다. 최대한 천천히 달릴려고 하였다(400미터에 2분 30초 정도). 천천히 달리니 체력은 여유가 있는 것 같다. 오전이 다가고 있는것 같은데 오른쪽 무릎이 시큰 거린다. 오후에는 얼음 찜질을 하여야 겠다.
아직은 체력이 모자라고 체중이 많이 나가는 것 같다.

가을에는 마라톤 대회에 참여 하여 10킬로나 하프를 달려야 겠다. 마라토너들 사이에서 즐겁게 달리는 모습을 상상하며 열심히 하여야 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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