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다이어트 목표량 8Kg 감량을 목표로

by 아기콩 2020. 5. 27.

아내가 다어어트를 위해 노력하여도

'통통한 당신도 좋아!'

라며 내가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절박감은 없었다.

하지만,

 

이번 3월달에 왼팔 팔꿈치 요두골절로 2주 정도 병원 생활,

1달 정도 기브스, 그리고 재활의 시간을 가지면서

무게에 대한 부담이

확,,,,와버렸다.

 

그래서

결심했다. 몸무게를 줄이기로,,,

지금

키179, 몸무게 96.

 

아내가 말하길

마라톤할 때가 가장 좋았던 것 같다고 한다.

그때의 몸무게를 목표로

오늘 부터 열심히 노력하자.

 

생활습관의 목표

커피는 블랙으로 하루 2잔 이하

아침은 곡물차 1잔, 삶은 달걀 1개

점심은 회사 구내식당에서 채소위주로

저녁,,,가장 어렵다.

탄수화물을 가급적 없앤 식단으로

야식....절대 금지

 

운동은

아침 스트레칭 및 30분 걷기

저녁 스트레칭 및 아파트 계단 걷기 21층 2번 이상

 

위의 생활습관으로 2달 목표 달성을 한다면

아내가 보상으로 골프채를 선물하기로 하였다.

ㅋㅋ

 두려운 마음으로 비포 에프터를 해본다.
아들들이 아주 열심히 응원해준다.

이 사진들을 보니 솔직히 두렵다. ㅎㅎ

보신분들은 응원의 댓글은 꼭!
해주는 센스쟁이!
구독도 해 주시면 더욱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