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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이야기

다이어트 3일차 분석

by 아기콩 2020. 5. 30.

이 글은 운동과 음식물 섭취 등 다이어트 생활을 자기전 정리하고, 다음날 아침 몸무게 확인하고 올립니다. 

12시 취침하여 6시 40분 일어났다.                                     

온 몸이 찌푸둥하고 마음도 힘들다. 

체중계를 확인하니 생각한 것 보다 덜 빠져있다. 기운이 쳐진다.

힘든 마음을 추스리고 산책을 나갔다.

숲속을 걸으며 아침 상쾌한 기운을 받으니 머리가 가벼워 졌다. 다이어트 생활을 계속할 에너지를 얻었다.

아침식사 점심 식전 점심 식후 밥을 남김

음식물 섭취

아침 곡물차, 방울토마토 5알, 삶은 달걀 1개
점심 대구탕. 살코기와 콩나물, 밥은 조금, 두부 등 야채 반찬 조금. 생각보다 높은 포만감을 느낌.
저녁 열무김치국, 방울토마토 5알, 돼지목살 구이 5점. 탄수화물 섭취는 생략.
간식 블랙 커피 2잔. 냉수 7잔 정도

운동

아침산책 30분. 아파트 계단 오르기 1회
점심 런링머신 10분. 마운틴 클라이머 등 10분
저녁 아파트 계단 오르기 2회. 혼자 산책 30분, 아내와 같이 산책30분, 30일 복근 만들기 앱 1회

체중계                                                                                    자기전 94.5, 다음날 아침 93.6

어제와 비교하여 걸음수, 거리는 약간 줄었으나 건강한 걸음은 늘었다. 다음날 아침 몸무게가 900mg줄었다. 

아침 힘들게 시작하였으나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4일차는 토요일이라 운동은 평소의 절반정도 계획(운동계획은 아파트 오르기 2회. 산책 1시간 정도)하고 음식물 섭취는 간헐적 단식을 적용하여 오전 11시 까지 금식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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