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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이야기

마라톤 훈련 과정.

by 아기콩 2009. 5. 26.
지난주 훈련 내용.
월, 화, 수, 금 각 아침, 토요일 오후 늦게.
주중에는 빠르게 걷기 45분 동안 트랙 12바퀴 내지 13 바퀴.
토요일은 트랙 25바퀴 걷기.

분당 150 미터 정도의 속보. 보통 3바퀴 째 양 발목 부터 통증이 옮.

시간날때 마다 스트레칭 하고 있음. 사무실에 앉아서도 발목 꺾어 당기기 등을 하고
얼음을 비닐주머니에 넣어 양발속에 넣어 발목 찜질해줌.

이번주 훈련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처음으로 달리기를 병행함.
35분 정도 빠르게 걷기(트랙 10바퀴) 한바퀴 뛰고 한바퀴 걷기를 두번 함.
한바퀴 달리는데 2분 정도 걸리는 것 같음.
오버페이스 안하기 위하여 속도 조절이 중요한 것 같음.
다음주 까지 이정도 량으로 계속 함.
그다음주에는 8바퀴 돌고 난후 두바퀴 달리고 한바퀴 걷기를 두번 할 계획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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